20일간의 몽골일주 19박20일

국내선·기차·SUV로 몽골일주

20일간의 몽골일주 19박20일
상품설명

몽골 전 지역을 돌아보는 대장정인 20일간의 몽골일주가 세상에 선보인 지 다섯 해가 되었습니다. 

아직 그 어떤 곳에서도 출시되지도, 운영의 엄두도 못 내고 있는, 그야말로 몽골리아세븐데이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전드 여행입니다. 


다섯 살을 맞이한 20일간의 몽골일주가 다시 한번 새 옷을 입습니다. 

몽골 전 지역을 SUV자동차로, 국내선으로 이동하되, 여기에 더하여 멀리 베이징에서부터 시베리아를 가로지르는 몽골 종단 열차까지 이번 여행에 함께 합니다. 

한번쯤은 꿈꿔본 시베리아 횡단열차에 맛보기라고 치기에는 타이가 초원지대를 지나는 몽골 열차는 너무 나도 벅찬 경험이 될 것입니다. 


남고비 사막과 중부 항가이, 시베리아와 만나는 북부 셀렝게를 지나 만나게 되는 홉스골에서는 또 한번의 잊지못할 여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홉스골 호변가를 따라 언덕을 넘고 숲을 지나는 장장 4시간에 걸친 승마 카라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0일간의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자부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몽골의 풍광만큼이나 다채롭기 그지 없는 그 어디에도 없는 여행, 바로 20일간의 몽골일주 입니다. 

 


별에 진심인 여행자와 승마에 진심인 가이드 

이들의 만남을 열렬히 응원하는 몽세븐의 여행



🪐 모든 투어에 진심을 다해 별을 볼 예정  👩‍🚀


☆ 모든 가이드는 북반구 별자리 전문가

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자타공인 별박사들이 별자리 설명과 유목민과 별에 얽힌 스토리까지 술술, 사진 찍는 법까지 세심하게 알려드리고 두 눈 가득 별을, 가슴 가득 감동을 담아 드립니다. 


☆ 지역별 은하수헌팅 스팟 

은하수헌팅, 이제 제발 그만 따라해~ 이름은 따라하더라도, 우리만 아는 은하수헌팅 스팟은 아무도 모를테지요. 여행지별로, 숙소 별로 근처 가장 최적의 은하수헌팅 스팟으로 안내합니다. 


☆ 별보기는 타이밍과 장비빨

내 휴가 일정, 몽골 날씨 어디 내 맘대로 되나요? 달이 지고 별이 뜨는 시간, 구름을 피해 은하수를 볼 수 있는 타이밍! 최대한 잡아서 여러분을 깨울게요. 레이저와 삼각대를 챙겨서 말이죠.



🐴  모든 승마에 진심을 다해 달려 볼 예정  🏇

몽골 승마의 핵심은 말을 타고 달리기! 이를 위해 숙련된 마부 1명이 여행자 2명을 전담해서 2:1로 드넓은 몽골 초원을 질주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히 20일주 여행에서는 홉스골 남부 모도트볼랑 지구에서 장하이 지구까지 호변가를 따라 산을 넘고 숲을 지나는 장장 4시간에 걸친 승마 카라반 여행이 진행됩니다.


 안전은 기본

몽세븐의 여행자보험은 승마 유사시에도 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사고가 나지 않는 것이 제일이죠. 세상 튼튼한 헬멧과 각반 등 안전 장비는 기본입니다. 




몽골리아세븐데이즈의  ABC 여행
Adventure But Comfort, 모험이되 편안하게

국내선 항공이 취항하는 곳이면 가급적 비행기로 이동합니다. 시간과 고생을 줄여주는 몽골여행의 시작입니다.
전기, 온수샤워, 수세식 화장실은 기본, 제대로 된 식당에서의 식사와 커피브레이크까지 포함된 격조있는 여행입니다. 
멀고 험한 여정은 4륜구동 SUV 기본,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장 편하고 빠른 차량으로 배정해드립니다. 
검증된 전문 가이드! 지식과 매너, 유머로 무장된 몽골리아세븐데이즈 전속가이드와 함께 여행합니다. 

일정표
1
인천 - 울란바토르
07월 07일 (일)

D1_s1.png


+ 칭기스칸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가이드를 만나 간단한 미팅을 합니다. 

+ 유심이 필요하신 분들은 유심을 구매하시고, 환전을 합니다. 

+ 장보기 후 울란바토르로 이동하여 호텔에서 휴식 및 여행 오리엔테이션이 있습니다. 

+ 장거리 여행을 위한 워밍업 및 웰컴 디너를 즐기세요.

정갈하게 준비된 웰컴디너
라마다호텔 혹은 동급
2
울란바토르 - 차강소브라가
07월 08일 (월)

D2_s2.png D2_s1.png


+ 호텔에서 아침 식사

+ 2009년 몽골리아세븐데이즈가 처음 소개한 이후, 이제는 남고비여행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몽골의 그랜드캐년, 차강소브라가를 탐방합니다. 

+ 고비사막 한가운데 세워진 미니멀 리조트에서 체크인 후 휴식합니다. 화려하거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고비 특유의 지형을 최대한 살리고, 인공적인 꾸밈과 치장을 최소화하여 남고비의 풍광을 고시란히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사막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고, 흘러가는 구름을 보며 휴식할 수 있는 곳입니다.

A급게르캠프
3
차강소브라가 - 욜린암
07월 09일 (화)

D3_s (1).png D3_s (2).png


+ 캠프에서 정갈한 아침 식사

+ 욜린암 협곡으로 워킹 트레일을 합니다. 협곡으로 들어갈수록 기온이 점점 떨어지기 때문에, 입구에서 ‘아이스밸리’까지 트레킹을 하는 동안 체온조절을 잘 하기 위해 얇은 옷을 여러 겹 겹쳐 입으셔야 합니다. 최근 기후 온난화로 인해 여름시즌에 욜린암 아이스밸리에서 얼음계곡을 못 보실 수도 있습니다. 

A급게르캠프
4
욜린암 - 홍고린엘스
07월 10일 (수)

D4_s3.png D4_s2.png D4_s1.png


+ 게르캠프에서 아침 식사

+ 홍고린엘스의 새룬볼락으로 올라 샌드보딩을 합니다. 

+ 사막의 평지에서 낙타트레킹을 체험합니다. 낙타의 걷는 속도는 빠르지는 않지만 다리가 길어서 낙타등의 높이가 높습니다. (1시간)

+ 몽골 유목민의 집을 방문하여 노마딕의 삶을 체험합니다. 준비한 몽골치즈와 수테차를 시음합니다. 입에 맞지 않더라도, 한 모금 맛을 보는 것이 예의입니다. 

A급게르캠프
5
홍고린엘스 - 바얀작
07월 11일 (목)

D5_s1.png


+ 붉타는 절벽 ‘바얀작’을 탐험합니다. 붉은 모래 언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급적 운동화 또는 등산화를 신고 트레킹 하시기를 권합니다.

A급게르캠프
6
바얀작 - 새항어워
07월 12일 (금)

D5_s1.png 


+ 바얀작에서 북쪽으로 이동하며 새항어워에 있는 고대사원인 옹기사원을 관람합니다. 

+ 옹기사원 앞으로 흐르는 옹깅강 유역을 산책하고, 여유있는 자유시간을 만끽합니다. 

A급게르캠프
7
새항어워 - 하라호름
07월 13일 (토)

D6_s1.png D7_s1.png


+ 몽골 우브르항가이 아이막의 주도(主都, a state capital)인 ‘아르바이헤이르’에 도착합니다. 이동 중에 만난 작은 마을에서 주유하고 마트에서 장을 보며 여행을 정비합니다.  

+ 투어리스트급 호텔에 체크인 후 휴식을 취합니다.

로컬호텔
8
하라호름 - 쳉헤르
07월 14일 (일)

D8_s1.png D8_s2.png


+ 하라호름의 에르덴주 사원을 관람합니다. 

+ 쳉헤르 온천지구에 위치한 게르리조트에서 체크인인 후 노천온천을 즐기세요. 

+ 언제든 무제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르리조트
9
쳉헤르 - 엘승타사르해
07월 15일 (월)

D9_s3.png D9_s (1).png


+ 조식 후 엘승타사르해 미니사막으로 이동합니다. 

+ 미니사막에서 모래언덕에서 샌드보딩을 즐기세요.

+ 낙타를 타고, 모래사막을 따라 평지를 트레킹합니다. 낙타의 걷는 속도는 빠르지는 않지만 다리가 길어서 앉은 자리가 높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석식 후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감상합니다. 별과 은하수가 가득한 사막의 밤하늘을 본격적으로 즐기는 시간입니다. 여름철 별자리와 별똥별로 가득한 황홀한 밤하늘을 만날 차례입니다.

A급게르캠프
10
엘승타사르해 - 울란바토르
07월 16일 (화)

D10_s1.png D10_s2.png


+ 오늘은 긴 20일간의 일정의 딱 반을 지나는 날입니다. 긴 여행으로 인한 피로를 풀고, 여행자들의 컨디션과 여행가방도 정리하고, 한 타임 쉬어가는 시간입니다. 

+ 앞으로 남은 두 번째 파트의 여행을 위해 차량도 한번 더 정비하고 가이드와 기사분도 잠깐 이나마 달콤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 마지막까지 여행자들께 가장 좋은 컨디션을 보여드리기 위해서죠. 

+ 울란바토르로 돌아와 호텔에서 뜨거운 온수로 샤워를 하고, 마음껏 한식을 먹고, 맥주 한잔과 함께 울란바토르의 밤거리를 어슬렁거리며 여행자의 기분을 만끽합니다. 

라마다호텔 혹은 동급
11
울란바토르 - 수흐바타르
07월 17일 (수)

D11_s2.png D11_s1.png


+오늘은 기차를 타고 몽골의 북쪽, 러시아 국경마을 수흐바타르로 향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초원과 숲, 강을 따라 북쪽 타이가 삼림지대를 관통하는 몽골의 느린기차는 유럽식 쿠페 객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유럽식 침대칸인 쿠페열차를 3~4인1실로 이용합니다. 열차내에는 화장실과 스낵코너가 있으며, 식음가능한 온수가 제공되어 컵라면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을 제공해 드립니다. 

+ 기차여행을 위해 책, 영화, 보드게임, 간혹 뜨개질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 수흐바타르에 도착 하면 러시아 음식이 주 메뉴인 이국적인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셀렝게의 밤거리를 걷습니다. 러시아 물건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로컬호텔
12
수흐바타르, 셀렝게
07월 18일 (목)

D12_s1.png D12_s2.png D12_s3.png


+ 몽골과 러시아의 경계인 새흐니후틀 전망대에 오르면 멀리 러시아로 가는 기차, 러시아와 몽골을 가로질러 굽이쳐 흐르는 셀렝가 강의 장엄한 풍광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유한킴벌리 숲으로도 유명한 토진나르스에서는 빽빽하게 들어선 침엽수림에서 인생사진을 건지게 될거에요.

+ 유명한 셀렝게빵, 러시아에서 온 각종 초컬릿과 쨈, 아기자기한 패트료시카 인형등은 기념품으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로컬호텔
13
수흐바타르 - 에르데네트
07월 19일 (금)

D13_s1.png D13_s2.png


[5h / 350km]

+ 이제 우리의 여정은 이번 여행의 마지막 종착역인 광대한 자연의 어머니 홉스골 호수로 향합니다. 

+ 홉스골까지는 이틀에 걸친 먼 여정입니다. 

+ 이동 중 몽골에서 가장 큰 사원인 아마르바이사갈란트 사원을 경유합니다. 

+ 평안하고 행복이 가득찬 사원이라는 뜻의 아마라바이사갈란트 사원에 들러 남은 여정의 안전을 기원합니다. 몽골의 제2도시인 에르데네트까지 이동 후 호텔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로컬호텔
14
에르데네트 - 홉스골(하트갈)
07월 20일 (토)

D14_s2.png D14_s1.png


[6h30m / 500km]

+ 홉스골 호수로 가는 관문도시 무릉을 거쳐 호수 초입 마을인 하트갈까지 이동합니다. 

+ 하트갈은 홉스골 호수를 가로지르는 수흐바타르호가 출발하는 곳으로, 에메랄드빛 호숫가 주변으로 잘 정비된 게르캠프들이 줄지어 있고, 호수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야생화 언덕이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A급게르캠프
15
홉스골(하트갈)
07월 21일 (일)

D15_s1.png D15_s2.png


+ 오늘부터는 본격적인 홉스골 투어가 시작됩니다. 

+ 먼저 모도트볼랑 산에 올라 홉스골 전경을 관람합니다. 야생화가 가득한 능선을 따라 올라 피톤치드가 가득한 침엽수림을 따라 내려오는 코스입니다. 

+ 하트갈의 로컬 노천시장에서 각종 기념품과 홉스골 특산물도 쇼핑하고, 시원하게 호수를 가로지르는 보트를 타고 소원섬에도 다녀옵니다. 

A급게르캠프
16
홉스골(하트갈) - 홉스골(장하이)
07월 22일 (월)

D16_s1.png 


+ 20일주 여행은 매일이 하이라이트이지만 특히 오늘은 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만한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날입니다. 

+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도시락까지 준비하여 말에 오릅니다. 서쪽 호변을 따라 말을 타고 장하이까지 4시간에 걸친 승마트레킹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여행자들의 짐은 차량으로 장하이의 숙소까지 옮겨집니다. 물, 간식, 도시락은 마부의 말에 싣고 여행자는 간단한 소지품만 가지고 출발합니다. 이동 중 호숫가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 홉스골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침엽수림을 헤치고, 때론 호수를 건너기도 하는 모험을 통해 몽골 승마와 타이가 삼림지대 여행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A급게르캠프
17
홉스골(장하이)
07월 23일 (화)

D17_s1.png D17_s2.png


+ 먼 여정을 달려온 여러분, 오늘은 하루 종일 쉬면서 개인적인 시간을 갖는 자유 일정입니다. 

+ 홉스골 호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여유 있고 충만함을 주는 장소임에 틀림없습니다. 

+ 어제에 이어 말을 타실 수도, 숙소에서 카약을 빌려 먼 호수로 나가실 수도 있습니다. 독서와 음악, 낮잠과 산책이 주는 행복에 빠져보세요. 정성껏 준비된 식사와 커피브레이크로 여행자들의 행복에 보탤게요.

A급게르캠프
18
홉스골-울란바토르
07월 24일 (수)

D18_s.png D18_s2.png


+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여 울란바토르로 복귀합니다. 

+ 시내 호텔에 체크인 하고 휴식합니다.

라마다호텔 혹은 동급
19
테를지, 울란바토르
07월 25일 (목)

D19_s1.png D19_s2.png


+ 충분한 휴식을 취하셨다면 오늘은 울란바토르 근교 테를지 국립공원을 가볍게 즐기며 전체 여정을 마무리합니다. 

+ 칭기스칸 대형 동상의 전망대를 올라 멀리 힌티 초원을 조망하고, 테를지 국립공원의 명소인 아리야발 사원에도 오릅니다. 거북바위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테를지를 가로지르는 톨강가를 산책한 후 울란바토르로 복귀합니다. 

+ 울란바토르 시내 쇼핑 및 한식 특식을 즐깁니다. 

+ 국영백화점 및 갤러리아에서 자유쇼핑 시간을 갖습니다. 

라마다호텔 혹은 동급
20
울란바토르 - 인천
07월 26일 (금)

출국_s.png


+ 이른 아침 출국인 경우 기본 포함식은 기내식입니다. 

+ 호텔에 따라 조식 또는 도시락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곳도 있으나, 현지 호텔사정에 따라 상이합니다. 

+ 호텔 체크아웃 후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상품구분 성인금액 아동금액 유아금액
6인 이상 출발시 1인 여행경비 5,490,000원 5,390,000원 별도문의
옵션구분 성인금액 아동금액 유아금액
호텔 싱글차지 (인당 7만원x8박) 560,000원 560,000원 별도문의
2인 단독게르 (인당 5만원x11박) 550,000원 550,000원 별도문의
여행기간
2024-07-07(일)
14:20  OM302
2024-07-26(금)
12:50  OM301
예약현황
예약인원 (0명)
최소출발인원 (6명)
교통편
미아트 몽골항공

성인

5,490,000원

아동

5,390,000원

유아

별도문의
상품금액은 최소출발 인원 기준 1인 여행비용 입니다.
모든 상품은 1인 여행자도 예약이 가능하며 타 여행자 분들과 조인하여 출발합니다.
최소출발 인원 이하로 모객이 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모객이 미달되는 경우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아동, 유아요금은 성인 2인과 같은 방 사용조건이며, 미충족시 아동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하이라이트

📌 20일간 남고비사막부터 중부항가이 초원과 호수지역, 타이가 삼림지대를 지나 홉스골 호수까지 몽골정복대장정

📌 국내선항공+열차+SUV차량 업그레이드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 몽골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 포함: 승마 카라반, 낙타체험, 보트투어, 야생화, 트레킹, 모래썰매, 은하수헌팅

📌 웰컴디너, 허르헉 특식, 샤브샤브 특식, 커피브레이크 포함

포함사항
  • 수하물 1개를 포함한 국제선 왕복 항공

    울란바토르 > 수흐바타르 국내선 편도 열차(유럽식 침대칸 쿠페)

    무릉 > 울란바토르 국내선 편도 항공

  • 라마다호텔 혹은 동급 2인1실 - 4박

    로컬호텔 2인1실 - 4박

    A급게르캠프 -11박

  • 전일정 식사

    웰컴디너, 양고기 허르헉특식

    샤브샤브 특식, 커피브레이크

  • 4륜구동 SUV

    전용차량

  • 방문지 입장료 모두 포함

  • 홍고린엘스 모래썰매

    욜린암 트레킹

    낙타체험

    은하수헌팅

    쳉헤르 노천온천

    홉스골 보트투어

불포함사항

무료 허용량을 초과하는 국제선 수하물 오버차지 (일반석 기준 1인 1개 , 23kg)

무료 허용량을 초과하는 국내선 수하물 오버차지 (일반석 기준 기내+위탁 15kg)

싱글차지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테이블팁, 객실팁, 포터비 등)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몽골리아세븐데이즈와 함께 여행을 즐겨보세요!
"20일간의 몽골일주 19박20일"

별에 진심인 여행자와 승마에 진심인 가이드
이들의 만남을 열렬히 응원하는 몽세븐의 여행

🪐 모든 투어에 진심을 다해 별을 볼 예정 👩‍🚀

☆ 모든 가이드는 북반구 별자리 전문가
이론과 실전을 겸비한 자타공인 별박사들이 별자리 설명과 유목민과 별에 얽힌 스토리까지 술술, 사진 찍는 법까지 세심하게 알려드리고 두 눈 가득 별을, 가슴 가득 감동을 담아 드립니다.
☆ 지역별 은하수헌팅 스팟
은하수헌팅, 이제 제발 그만 따라해~ 이름은 따라하더라도, 우리만 아는 은하수헌팅 스팟은 아무도 모를테지요. 여행지별로, 숙소 별로 근처 가장 최적의 은하수헌팅 스팟으로 안내합니다.
☆ 별보기는 타이밍과 장비빨
내 휴가 일정, 몽골 날씨 어디 내 맘대로 되나요? 달이 지고 별이 뜨는 시간, 구름을 피해 은하수를 볼 수 있는 타이밍! 최대한 잡아서 여러분을 깨울게요. 레이저와 삼각대를 챙겨서 말이죠.

🐴 모든 승마에 진심을 다해 달려 볼 예정 🏇

☆ 전담홀스맨, 1인1마부
몽골 승마의 핵심은 말을 타고 달리기! 이를 위해 숙련된 마부 1명이 여행자 1명을 전담해서 1:1로 드넓은 몽골 초원을 질주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 안전은 기본
몽세븐의 여행자보험은 승마 유사시에도 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사고가 나지 않는 것이 제일이죠. 세상 튼튼한 헬멧과 각반 등 안전 장비는 기본입니다.
50

M7DS가 준비한
다양가지 몽골여행

450K+

since 2009
함께한 여행자 수

4,500

함께 우주를 만났던
은하수 헌팅일

2.3M Km

푸른 초원을 달렸던
승마 누적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