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VOGUE)가 짚은 2024년 여행트렌드, 딱 우린데? |
안녕하세요, M7DS 몽골리아세븐데이즈 입니다.
며칠 전, 대표님께서 링크를 주셨어요. 카톡에서 url을 클릭했더니 오른쪽 스크롤이 껌 두께 만 한 거에요... 아뿔싸..... 아찔~했던 정신을 다잡고, PC에서 다시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스크롤이 12번이 내려가는 장문의 잡지 기사였습니다. <보그 라이프>에서 올해 여행 트렌드 소개한 긴 글이었는데, 마치 우리 얘기를 하는 것 같았어요. 저희가 준비한 여행을 콕콕 집어주는 이야기들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트렌디합니다. 저희가.
그래서 소개합니다. VOGUE가 짚은 2024 여행 트렌드(에 딱 들어맞는 몽골리아세븐데이즈 투어)! 스크롤 12번 내려가지 않게,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텍스트는 우리의 톤에 맞게 조금의 각색이 있습니다.
천체 명상 → 은하수헌팅 공해와 인파, 교통 체증이 없는 곳에서 오로지 저 멀리 있는 하늘에만 집중하며 몇 시간 동안 머리 위의 별, 행성, 별자리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쿨케이션 → 여름에도 시원한 몽골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여름휴가는 모래사장을 누비는 것이었죠. 하지만 최근 몇 년간 기록적인 폭염이 지속되면서 많은 사람이 정반대 여행을 떠올립니다. 바로 사람이 덜 붐비는 적당한 온도의 시원한 곳으로 떠나는 휴가, 즉 쿨케이션(Coolcation, Cool과 Vacation의 합성어)을 즐기는 것이에요!
맞춤형 단체 여행 → 맞춤여행 컨설팅 친구나 가족과 휴가를 보내려는 열망은 팬데믹 이후 더 거세졌습니다. 1년에 한 번 보기 힘든 가족부터 평생의 우정을 환기하고 싶어 하는 50대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맞춤 여행을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요.
콰이어트 럭셔리 → 몽골 국내선항공 투어 지나친 자극의 시대, 우리가 여행에서 필요한 것은 고요함일지 모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기술 문명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고 있지요.
탐험가 되기 → 서몽골·특수지역 여행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들은 스릴을 추구하는 동시에, 내면의 한계를 확장할 수 있는 더 개성 있고 뻔하지 않은 경험을 찾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모험은 자랑거리를 넘어 사고 확장과 스스로의 지평을 넓힌다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이 되죠. 점점 더 많은 여행객의 관심을 받는 몽골을 포함하여 말이죠.
VOGUE 원문 바로가기 >> https://me2.do/GSHV3A07
|